New Step by Step Map For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이 컬쳐랜드소액결제는 다날이라는 결제대행사가 관리하고 있는데, 이 결제대행사가 당신의 휴대폰 결제를 막아놓은 것이다.

이제는 신용카드처럼 쇼핑몰 대부분에서 휴대폰으로도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이 바로 휴대폰소액결제다.

티머니, 캐시비의 경우 충전 후 잔액환불을 이용해 현금으로 돌려 받거나 댐댐의 경우는 충전 후 팔라고 또는 엘포인트 → 하나머니 등으로 전환 후 현금화 하는 방법이 있는데 방식에 따라서 횟수제한, 수수료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먼저 소액결제 현금화는 사실 합법적인 행위가 아닙니다. 과거에 카드깡 이라는 것이 있었는데 이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업체 당사는 정직하게 영업을 하지만 그렇게 영업을 하다보면 휴대폰 실명의자도, 업체도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인터넷에 소액결제 현금화 사기만 검색하셔도 수많은 사례들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거래를 하면 소액결제 현금화 사기를 예방 할 수 있을까요?

소액결제 판매 대단한 휴대폰에 어메이징한 기능! 바로 현금처럼 쇼핑이 가능하다는 휴대폰 소액결제.

저는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했구요 소액결제한도로 상품권구매해서 판매하고 입금까지 잘받았습니다

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어찌보면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휴대폰 소액결제 방법을 통해서 현금을 구할수 있다는 것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현금성 가치가 높고 실생활에서의 수요가 높은 상품일수록 되팔때 수수료가 적지만 그만큼 소액결제를 함에 있어서 결제정책상 결제가 안되는 등 까다로운 부분이 있고 현금성 가치가 적을수록 소액결제는 잘 되지만 수요가 적은만큼 되팔때 가격이 많이 깎여서 수수료가 많아지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